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와이어 브라,탑브라, 힙업팬티,무봉제 속옷

나시 탑 브라,노와이어 (kissy 대표아이템-검정)

 

나시 탑 브라,노와이어 (kissy 대표아이템-인디핑크)

나시 탑 브라,노와이어 (kissy 끈나시 속옷셋트 - 검정/그레이)

고급 모달 소재로, 탑브라 착용시 올라감 방지, 어깨끈 부분에 흘러내림 방지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배꼽까지 올라오는 설계로 속옷을 입었을때 뱃살을 잡아주고, 배꼽 부분에 양자칩이 내장되어 있어서 혈액순환을 도와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힙업,복부군살잡아주기,물방울패드

인디 핑크는 kissy키씨 노 와이어, 무봉제 속옷의 대표아이템입니다. 일체형 무봉제기술로 제작되어서 여성에게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패드는 숨쉬는 고급 재질로 되어있고, 얇은 패드랑, 두꺼운 패드 두개가 셋트로 나갑니다. 패드를 만져 보는 순간 kissy는 당당하게 아낌없이 최고급소재와 최고급 기술로 만들어진 속옷을 여성에게 선사합니다. 팬티역시도 엉덩이와 뱃살을 타이트하게 잡아줘서 더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해줍니다.

런닝만큼 넓게 되어 있어서 어개부분이 편안하고 입었을때 가슴을 이쁘게 모아주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잠잘때도 편안함을 선사해줍니다. 어깨 부분에는 흘러내림 방지처리가 되어있어서, 입고 있어도 노브라마냥 가볍고 입은듯 안입은듯한 편안함을 선보입니다. 패드는 여성의 이쁜 가슴 모양 그대로 본따서 물방울 형태로 설계되었고,A컵부터 D컵까지 다 만족스러운 스타일을 잡아줍니다. 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패드 안쪽에는 마사지 기능볼이 작게 설계 되어있습니다.

대표 나시 탑 브라,노와이어 (kissy 대표아이템-인디핑크)

kissy 대표브라는 검정과 인디 핑크 두가지가 있습니다.

편안함과, 우아함, 그리고 멋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할수 있는 탑브라 지금 만나보세요.
어깨가 연출되는 티를 입어도, 입은듯 안입은듯 은은하게 연출 연출해줍니다.

 

운동시 운동 탑브라로,(헬스,요가,필라테스 여러가지 운동시)착용해보세요. 시중에 어떠한 브라보다도 더 여성의 몸을 잘 알아주는 고급소재와, 무봉제 특허 기술로  kissy브라는 운동시에도 편안함을 선보입니다.. 착용했을때 앞면과 뒷면 효과입니다.

다음에는 시간내서 레이스 브라셋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issy대표 나시브라 못지않게 레이스 브라 셋트역시 섹시함, 단아함, 편안함과 동시에 내장된 패드는 더 고급진 라텍스 소재로 편안함을 더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브라문의 : 010-4333-3143